전체메뉴 닫기

위원회소식

제21대 국회의원선거 이명행상임위원 TV 대담 현장
  • 작성일 2020-02-19 17:44

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참여 독려를 위한 이명행 상임위원님 CMB 대담 현장입니다:-)!



* 아래 텍스트 게시글은 시각장애인분들의 웹접근성을 위한 이미지 설명을 위한 글입니다.
이명행상임위원 CMB방송 대담
녹화일시 : 2020. 2. 18. 오후 3시30분
방송사 : CMB광주방송
프로그램명: 주정민의 스페셜 토크
방송일시: 3. 3.(화) 오전9시
#사진1 방송 대담 사진
4월15일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광주광역시선관위 이명행상임위원님이 시청자 분들에게 들려준 이야기!
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많은 유권자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국민과 소통하기 위해 CMB와 이명행상임위원님의 대담이 진행되었습니다.
#사진2 방송 촬영 사진
한 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많은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다가오는 총선과 관련된 주요 선거운동 및 사전투표 등 시의성있는 선거정보와 '준연동형 비례대표제', '선거권 연령 하향'등 개정 선거법에 대한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음은 물론
#사진3 방송 준비 사진
선거관리위원회에서 공정한 선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불법 선거의 단속 및 관리에 힘쓰는 모습과 방송, 신문,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유권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시민, 사회단체와 협업하여 투표율 제고와 아름다운선거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아낌없는 노력을 쏟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.
또한 선관위의 공정성과 신뢰성, 그리고 투명성이 의심받지 않고 이번 선거에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실현되도록 절차사무 전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해 나갈 의지도 보여주셨습니다.
#사진4 방송 대담 사진2
도산안창호 선생님의 "참여하는 주인이요, 참여하지 않는 자는 손님이다."라는 명언을 가슴에 담아 유권자분들이 꼭 투표하셔서 이 나라의 주인이 되어주셨으면 하는 당부의 말씀을 많은 유권자 분들이 공감하시고 이번 선거에 참여해주셨으면 합니다.
#사진5 방송 대담 사진3
4월 15일! 유권자와 선관위가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제21대 국회의원선거

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콘텐츠 만족도
평가하기
맨위로